2021년 07월 25일 토론토 뉴욕메츠 류현진 중계 하이라이트 바로가기

류현진 중계 사이트 소개 드립니다.  토론토 블루제이스 류현진 선수가 7월 24일 당초 등판이 예정됐으나 하루 더 휴식 취하고 7월 25일 뉴욕메츠 선발등판 합니다. 2021년 07월 25일 토론토 뉴욕메츠 류현진 중계 시청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류현진 중계 사이트 참고하세요.

▼ 아래 “류현진 중계” 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류현진 중계 일정

  • 7월 25일 8시 10분 (한국시간)
  • 토론토 블루제이스 vs 뉴욕 메츠

후반기 첫 등판에서 7이닝 완봉승을 거둔 류현진 선수가 연승행진에 도전합니다. 지난 볼티모어 전 완봉승을 거둔 후 6일간 휴식을 취하고 류현진 선수가 뉴욕 메츠 전 출격합니다. 후반기 첫 단추를 성공적으로 끼워서 기대가 큽니다. 통산 류현진 선수는 메츠전 9경기 5승1패 ERA 1.23 를 기록하는 등 매우 강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번 토론토 블루제이스 뉴욕 메츠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번 뉴욕메츠 상대 투수는 타이후안 워커 입니다. 타이후안 워커는 토론토에서 같은 유니폼을 입고 뛴 적이 있는 선수 입니다. 워커는 올해 17경기에 등판해 7승3패 평균자책점 2.99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팽팽한 투수전이 예상되는 만큼 류현진 팬들에겐 흥미진진한 경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https://ollehsoccer.com/live/ryulivestream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