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유정 이영범 외도녀 의심되는 여배우 정경순 누구?

개그우먼 출신 배우 노유정이 과거 유명 여배우가 전 남편인 이영범과 외도를 저지르고도 사과하지 않았다고 충격 폭로한 가운데, 네티즌들이 해당 여배우를 향한 비난을 퍼붓고 있어 ‘후폭풍’이 예상된다.

블로그 인기글

노유정은 지난 달 29일 유튜브 채널 ‘푸하하TV’의 ‘심야신당’에 출연해, 자신의 대학 동기이자 배우에서 무속인이 된 정호근과 만나 인생 이야기를 했다. 

그러면서, 노유정과 정호근은 이 여배우의 나이와 신상정보에 대한 힌트를 줬다. 불륜 여배우의 나이가 노유정보다 한 살 위이며, 결혼했으나 자녀가 없다는 점, 그리고 정호근과 노유정과 함께 드라마에 출연한 적이 있다는 점 등을 언급했다. 

외도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이를 캐치한 누리꾼들은 대부분의 정보가 일치하는 한 여배우를 찾아내 비난을 퍼붓고 있다. 이 여배우가 올해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 동영상을 찾아가, “노유정에게 사과하라”고 요구하기 시작한 것. 해당 여배우가 이같은 의혹과 비난에 대해 어떤 반응을 보일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해당 영상에서 그는 “이영범과 결혼생활 파탄의 씨앗이 된 여배우가 있다. 지금도 방송을 하는데 사과도 없이 나오는 모습을 보면 너무나 힘들다”고 말했다.

정경순이 나오는 유튜브 영상 등엔 벌써 댓글이 폭주하고 있으며 댓글 창엔 “노유정에게 사과하라”는 말들이 빗발치고 있다.

아직 정경순은 아무런 해명도 내놓지 않았으며 정경순이 ‘불륜 여배우’라는 건 노유정이 제공한 단서를 통해 네티즌들이 주장하는 것이다.

Leave a Comment